공모주 공간

[1월 공모주]스튜디오삼익_주식 청약

림림월드 2023. 12. 18. 16:31
728x90

1. 회사 소개 

스튜디오삼익은 국내의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고객에게 가성비, 가심비 있는 자체 브랜드 제품을 제공하는 온라인 홈퍼니싱 유통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스튜디오삼익은 별도의 제조시설을 보유하지 아니하고 제조 협력업체를 통해 제품 생산을 진행하며, 온라인 홈퍼니싱 제품 디자인, 기획, 마케팅, C/S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삼익가구

-삼익가구 브랜드는 2019년 10월 10일 온라인 전용사용권 계약을 통해 인수한 대표 브랜드입니다. 인수 이후 원목가구에서 탈피하여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보유한 2030 세대 및 1인가구향 중저가 브랜드로 탈바꿈하였습니다.

(2) 스칸디아

-스칸디아는 2014년 이케아의 국내진출 이후 유행하기 시작한 스칸디나비안 스타일 프리미엄 브랜드로 다수의 매니아 소비자층을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2020년 스칸디아의 상표권을 인수한 후 에쉬컬러, 라이트 브라운 등 시각적인 편안함을 제공하는 컬러와 심플함이 특징인 미드 센추리 모던 스타일의 디자인 기법을 적용하였습니다.

-현재 스칸디아 브랜드 매출은 2022년 1분기 최초 출시 이후 지속적인 성장세를 시현하고 있으며, 향후 스칸디아 제품 라인업 확장이 예정되어 있어 스칸디아는 당사의 신규 매출 성장원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3) 죽산목공소

-죽산목공소는 전통양식의 디자인이 적용된 프리미엄 원목가구 브랜드이며, 타겟 고객은 구매력이 높은 다세대가구 및 기성세대입니다.

-죽산목공소는 제품에 적용되는 목자재를 수입, 유통하던 협력업체였으나, 죽산목공소의 원목자재에 대한 노하우, 콘텐츠 및 제품 기획역량과 유통 및 판매 역량 간 시너지가 발생할 수 있다 판단하여 죽산목공소 브랜드를 등록하였습니다.

-현재 죽산목공소 관련 매출은 발생하고 있지 아니하나, 전통 목재 공법에 대한 지식을 정립, 학습하는 우드아카데미와 직접 나무로 도마, 펜, 접시등을 제작할 수 있는 목공 체험 프로그램과 반제품 형태의 원목 경매를 진행하는 콘텐츠 사업을 영위하는 것을 목표로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 청약 정보

 
 

 

 

 

##투자는 개인의 선택이니 신중하게 선택 바랍니다.

 

728x90